본문 바로가기
Rabbit’s Daily

잠실ㅣ브런치 맛집 위커파크 웨스트

by 미라클래빗 2023. 5. 10.
반응형

오늘은 잠실에 위치한 브런치 맛집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석촌 호수 근처에는 여러 가지 컨셉의 카페들을 볼 수 있는데요 위커파크는 테라스를 즐길 수 있고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곳이었습니다. 

 

 

 

WICKER PARK WEST 

 

서울특별시 송파구 석촌호수로 230 1층 

T. 02-425-0448

10:00 - 22:00, 주차 가능, 캐치테이블 예약


브런치

여름으로 넘어가는 시기라서 창을 열어 테라스를 준비한 모습인데요 녹음이 짙어져 싱그러운 나무의 냄새와 호숫가의 모습이 그림 같았습니다. 석촌 호수의 동호 쪽에는 큰 규모의 브런치 가게들이 보이는데 서호 쪽은 위커파크가 유일합니다. 그리고 평일 낮 시간은 한적한 편이지만 주말에는 사람이 많은 편이니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해 드릴게요. 

브런치
브런치

내부인테리어는 하얀 바탕에 우드 기둥이 돋보입니다. 층고가 높아서 그런지 공간이 굉장히 넓은 느낌이었는데요 테이블이 다소 붙어 있기는 하지만 창가 쪽은 상대적으로 여유가 있었어요. 

브런치

메뉴는 커피와 브런치, 샐러드, 파스타, 베이커리 등 다양하게 있는 편입니다. 커피 원두를 고를 수 있어서 좋구요 식사 대용이 가능한 빵과 케익류도 많이 있으니 취향껏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브런치
브런치
Aussie big breakfast (23,000)  Potato and leek soup(9,500)  Reuben sandwich (15,000)

저희가 주문한 브런치 메뉴와 스프, 샌드위치입니다. 포테이토 스프는 누구나 아는 크리미한 그 맛이었고 브런치는 구운 토마토와 아스파라거스, 스크램블드 에그, 베이컨, 소시지 등이 들어 있었어요. 

브런치
americano(5,000)  lemon ginger ade(7,000)

루벤 샌드위치는 깜빠뉴에 파스트라미, 사워크라우트, 스위스치즈, 레시안드레싱으로 완성되는데 무난하면서도 산뜻한 식감을 줍니다. 생각보다 빵이 많이 들어 있어서 배부르게 먹고 나온 것 같아요.  

 

석촌호수

 

석촌호수 산책로에서 바라본 시그니엘 모습인데요 날씨가 좋으니 문보트를 타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예전에는 오리배가 있었는데 문보트로 바뀌면서 여유롭게 호수를 즐기다 갈 수 있어 좋아 보였어요. 저녁에 타게 된다면 석촌 호수의 야경을 즐길 수 있으니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롯데 월드에 입장하신 분들은 문보트도 이용해 보세요. 

 

 

보트 예약 및 가격 정보 


예약 : 현장 예매 

소요 시간 : 20분 

탑승지 : 롯데월드 내 혜성특급 우측 선착장

가격 : 문보트 25,000원 , UFO보트 35,000원


 

위커파크에서 먹은 음식들은 전반적으로 무난한 브런치 맛집이었습니다. 위치적 특성상 데이트로 많이들 오시는 것 같고 가족 단위로 오기에도 좋은 장소인데요 바로 앞에 호수가 있어 식사가 끝나면 산책 겸 잠실 롯데월드몰을 둘러본다면 좋은 코스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