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안다즈 맛집 고급오복수산
4계절 내내 신선한 카이센동과 우니동을 먹을 수 있는 오복수산을 소개해드립니다.
저는 압구정에 위치한 고급오복수산을 주로 가는 편인데요 여의도, 잠실, 한남동, 연남동에 지점이 있습니다.
일반 오복수산과 동일한 메뉴가 있고 고급오복수산에서만 판매되는 메뉴가 별도로 있어요. 가격도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고급오복수산은 압구정역 3번 출구 쪽에 위치해 있고 지하 5층 주차 시 2시간 무료로 제공됩니다.
고급오복수산
서울 강남구 논현로 854 안다즈호텔 지하 1층
T. 0507-1399-9955
매일 11:30-21:30 ,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차, 포장, 예약 가능
고급오복수산은 통유리창으로 내부가 보이고요 2인 좌석과 4인 좌석이 고루 배치되어 있습니다.
오복수산에는 다양하고 신선한 해산물 요리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오복수산을 여러 번 찾을 정도로 자주 먹는 메뉴는 우니 덮밥입니다. 오복수산에는 캘리포니아산과 북해도산 우니를 직접 공수해 신선한 우니를 제공하는데요 국산 우니는 6월~10월 사이에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매일 새벽 노량진 수산에서 공수해 온 신선한 해산물을 공수하고 있고 참치는 일반 선동 참치가 아닌 생참치라고 하네요.
쌀은 국내산 고시히카리 품종을 사용해 부드러운 찰기와 단맛을 내 좋은 식감을 선사해요.
생참치 연어 방어 단새우 가리비 관자 등이 푸짐하게 올라가는 모듬사시미인데요 재료 하나하나가 신선해서 놀랐습니다. 단품 요리를 시키고 두세 명이 함께 사시미를 곁들여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가시 없이 부드럽게 즐기실 수 있고, 보리에 72시간 숙성한 오복수산만의 특제 간장을 사용해서인지 재료가 잘 어우러지는 느낌이었습니다.
특별히 좋아하는 우니동인데요. 매번 갈 때마다 만족하는 메뉴입니다.
3가지 우니동은 캘리포니아, 북해도, 국산 우니 세 가지가 올라가는데 식감은 미세하게 차이가 있어요. 말똥성게 같은 경우는 쓴맛이 날 수도 있는데 신선해서인지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 우니동은 42,000원으로 가격 차이가 크지 않으니 우니 생산지의 차이를 경험해 보고 싶으시다면 3가지 우니동을 선택해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생마구로쯔게동, 카이센동은 사진이 없네요. 식사 후 1층에 위치한 블루보틀이나 안다즈 라운지에 들러보시면 좋은 코스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어떤 메뉴를 먹어도 만족할만한 식사가 가능한 고급오복수산 잘 먹었습니다.
댓글